툴 사용법/아이패드 활용

아이패드용 무선 마우스 추천 BEST5

얀YARN 2022. 8. 22. 20:15
반응형

요즘 아이패드를 노트북 대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렇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마우스와 키보드가 필수입니다. 저번엔 키보드를 추천했으니, 오늘은 마우스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로지텍 PEBBLE 마우스 M350

로지텍 PEBBLE 마우스 M350

2.4만 원의 저렴한 가격과 무소음, 그리고 충전식이 아닌 배터리로 사용되는 마우스라 편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휴대하기 무거운 무게나 부피도 아닐뿐더러 호환성 또한 좋습니다.

 


애플 매직 마우스

애플 매직 마우스

7만 원대 제품으로 디자인과 성능, 호환성은 아주 좋은 애플의 공식 마우스입니다. 무선 마우스의 가격대를 생각하면 크게 비싸지 않은 제품이지만, 무려 충전 단자가 밑에 있어 충전 중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엄청난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애플 기기끼리 깔맞춤 하는 게 아니라면 크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홈플래닛 저소음 슬림 무선 마우스

홈플래닛 저소음 슬림 무선마우스

 

세일 가격을 기준으로 1만 원도 하지 않고, 원가 역시 2만 원을 넘지 않는 가성비 마우스입니다. 호환성 및 기능은 평범하고 디자인 또한 별다른 특색 없이 심플하기 때문에 가성비를 추구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애플 매직 트랙패드

애플 매직 트랙패드

이 제품 역시 애플 공식으로 호환성, 성능 모두 좋은 제품입니다. 앞의 마우스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충전 포트가 후면에 있기에 이걸 장점이라고 불러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스처도 일부 사용 가능하니 꽤나 유용하다고 생각됩니다. 단점은 휴대용으로 쓸 때 부피와 14만 원이나 하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로이체 마우스

로이체 피너츠 멀티태스킹 트라이모드 무소음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이 제품 역시 2.3만 원으로 가성비 있고 귀여운 디자인에 괜찮은 호환성과 성능을 겸비한 좋은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