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 사용법/아이패드 활용

아이패드 영상 편집 어플 추천 BEST3

얀YARN 2022. 8. 21. 13:26
반응형

오늘은 아이패드에서 사용면 좋은 영상 편집 어플 3가지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무료 2개와 유료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movie

imovie

첫 번째 툴은 애플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무료 툴, 아이무비입니다. 이건 기본 툴이기에 컷 편집, 자막 추가, 녹음 등 간단한 작업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또한 그렇게 어려운 구성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하기에 따라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 수도 있기에 추천드립니다.

 


키네마스터

키네마스터

이 툴은 상당히 유명한 툴이고 무료, 유료 모두 사용하기 좋은 툴입니다. 모바일에서 하는 작업중 꽤나 높은 퀄리티의 작업이 가능하고 강의 자료 또한 많습니다. 또한 제공하는 기능도 다양하고 그 성능 또한 출중하기에 상당히 추천하는 바입니다. 다만 무료 버전 사용 시 로고, 즉 워터마크가 표시된 채 출력된다는 점이 단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루마 퓨전

루마퓨전

이 또한 ios의 독점 툴로 모바일 편집계의 원탑이라고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기능은 여타 pc편집 툴에 꿀리지 않고 키보드와 마우스만 있다면, 노트북을 대체해 편집하기에도 손색없는 좋은 툴이라고 생각됩니다. 단점은 가격과 진입장벽인데, 강의는 찾아보면 몇 가지인가 존재하고 저 또한 추후 작성할 예정이기에 큰 걱정은 없어도 될 겁니다. 또한 가격 역시 3.7만 원으로 구독제가 아닌 일시불이기에 큰 부담이 되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