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음향기기

현시점 에어팟 프로 어떨까?

얀YARN 2022. 8. 28. 18:40
반응형

오늘은 에어팟3도 나온지 좀 됐고 에어팟 프로2 출시를 앞둔 현시점에, 에어팟 프로1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에어팟 프로

에어팟 프로는 출시가 32.9만원으로 비교적 비싼층에 속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이었습니다. 다만 출시한지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기에, 현재는 오픈마켓을 통해 24만원 정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에어팟 프로는 지금 사용해도 크게 지장 없을 음질, 통화음질, 노이즈 켄슬링 등을 지원합니다.

물론 부족하다 느끼는 사람들도 상당수 존재하지만 말이죠.

 

그럼에도 애플의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가 대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 점은 상당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가 출시했을 때도 국내에서 웃돈을 주고 45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에 팔렸기에, 프로2 또한 출시 후 한동안은 물량이 부족할 것이고 높은 가격대를 형성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당장 필요한 경우, 미묘한 성능 차이를 못 느끼겠다 하시는 분들께는 에어팟 프로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마지막으로 에어팟3의 경우 착용 방식이 프로 라인과는 다르기 때문에 거기서 부터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노이즈 켄슬링이 없다는 점. 그렇다 해도 음질적인 부분에서 프로1 보다는 우세하기에 이는 여러분의 우선 순위에 따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