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음향기기

가성비 이어폰 추천 BEST4

얀YARN 2022. 8. 23. 20:15
반응형

오늘은 저렴하게 쓸만한 줄 이어폰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원모어 피스톤 피트 이어폰

 

원모어 피스톤 피트 인이어 이어폰

바로 원모어의 이어폰입니다. 가격은 약 1.5만 원 정도로 저렴한 편입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착용감 또한 우수합니다. 음질은 저음역, 고음역 모두 무난하게 들리는 것 같습니다. 그냥 딱 1.5만 원 정도의 성능이라 생각하시면 되는데, 전 디자인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마감도 가격 대비 우수한 편이라 만족감이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이 제품 역시 심플한 디자인과 무난한 성능을 가지고 있고 1만원이 채 안 되는 가격이 엄청난 매리트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단점이라면 고음역대가 상대적으로 불안정하게 느껴지고 마감이 좀 별로라고 생각됩니다. 제 뽑기 운이 안 좋았던 것일 수 있지만, 3.5mm 단자 부분이 눈에 띄게 휘어진 모습이었고 프린팅 및 선과 본체의 연결 부분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1만 원이 안 되는 가격에서 이 정도 성능과 디자인은 상당히 매리트 있다고 여겨집니다.

 


펜타오닉 게이밍 인이어 유선 이어폰

펜타오닉 게이밍 인이어 유선 이어폰

이번 제품은 게이밍 이어폰으로 음질은 가격대인 1.4만 원 정도의 평범한 음질입니다. 앞서 소개한 이어폰들에 비해 체감상 가장 소리가 붕 뜨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래도 게임을 하는데 지장은 없을 것 같고 모니터링용으로 사용하더라도 자신이 막귀다 싶으면 좋다고 생각됩니다. 할인 시 7000원대에서 구매가 가능하기에 추천합니다.

 


제이엔 유선 이어폰

제이엔 유선 이어폰

이 제품도 심플한 디자인에 2만원의 가격, 무난한 음질과 마감으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2만원로 구매를 결정하신 분들이라면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다만 음질이 우선이라면 가장 처음 추천했던 원모어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